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4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뷰티컬리 페스타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컬리가 매월 엄선한 뷰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 동국제약은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지난 11월 출시된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지난 3월 뷰티컬리에 입점해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컬리 고객에게 인기를 끈 제품이다.피부 보호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봄이 되면 외부 활동이 많아지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 최근 저자극 클렌징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는 시기다.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는 유수분 균형을 잃고 건조하고 민감한 상태로 변한다. 봄이 되면 편서풍의 영향으로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계절에 따라 꽃가루가 발생한다. 이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영향을 미쳐 따가움, 가려움 등의 피부 문제를 유발하고 심하면 알레르성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을 일으키기도 한다.어느 계절이나 청결은 중요하지만 봄철 꼼꼼한 세안은 피부 관리의 가장 기본이자 핵심이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청청결제 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Female+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입맛은 물론 건강과 재미까지 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 편의점 GS25는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색 미니 케이크를 선보였고, 던킨은 시원한 커피 음료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유산균 수와 유산균 종류를 업그레이드한 요거트를 내놓았고,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에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백화점은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을 선보였고,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23일 신사동 가로
LG생활건강이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며 ESG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플라스틱 포장재와 제품 부피를 줄이고 향후에도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환경 보호에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샴푸바·바디바·페이셜바 3종과 가루치약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친환경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움직임을 반영해 제품 사용만으로 쉽게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한 뷰티바 3종은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 함께 했다. 동구밭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뷰티바와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연말을 맞아 한정판 세트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지는 트러블성 피부 집중 케어 제품 2종을 선보였고,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는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라가치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시계 브랜드 Gc는 2021년 가을·겨울 메인 컬렉션인 쿠션 셰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매일유업은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보충을 돕는 제품을 내놓았고, 오뚜기는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즐길 수 있는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를 출시했다. 편의점 GS25는 가수 이찬원과 먹거리 상품 4종을 선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처음으로 고체 삼푸바를 선보였다.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은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 한정으로 내놓았고,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르는 반려견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했다.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아이디어를 적용한 ‘쉐푸드 냉동 파스타’ 신제품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식품 업계는 ‘건강한 먹거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고, 패션·뷰티 업계서는 가을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우선 대상 청정원은 씨간장을 활용한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2종을, 풀무원식품은 고단백 두부로 만든 ‘한끼두부면’을 새롭게 내놨다. 또 구호플러스는 임퍼펙션(불완전)을 주제로 한 가을 컬렉션을, 크리스찬 루부탱은 리본과 주얼 스톤 장식이 돋보이는 ‘마리 안느’를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대상 청정원은 씨간장을 활용한 프리미엄 간장 ‘햇살담은 씨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출시되는 기초케어 제품의 대부분은 민감 피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민감성 피부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매일, 그리고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가 대표적인 원인으로 손꼽힌다. 이에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테스트 등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부과 테스트를 진행하며,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은 담은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며 뷰티업계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봄과 같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과 함께 꽃과 같이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립 제품들이 출시됐다. 헤라 ‘NEW 블랙 쿠션’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강력한 커버력으로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철을 맞아 탈모, 모발케어 등의 문제를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헤어 케어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봄철의 큰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두피 각질과 지방 형성을 증가시키고, 황사나 꽃가루, 미세먼지 등이 두피의 모공을 막아 탈모를 촉진시키는 등 두피·모발과 관련된 문제들이 증가한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헤어 라인.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 즈음에는 기온 차가 심해진다. 심한 기온 차는 피부에 영향을 끼친다. 화장품업계는 이 시기에 건조하고 푸석해질 수 있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영양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는 에센스, 세럼, 앰플 등의 제품들이 주로 출시됐으며,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진정 제품, 각질 케어 제품 등도 나왔다.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특별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과 푸른콩에서 유래한
봄이 다가오면서 메이크업 출시 비중이 높아졌다. 이번 주에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들이 출시된 가운데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만큼 묻어남이 적은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줘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으며. 마스크에 묻어남도 적다.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6가지 호수가 있다. 연작, ‘밤 파운데이션’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다크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하고자 탄생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단계가 뭘까? 바로 ‘클렌징’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쓴다면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는 말을 들어봤을 것이다. 클렌징을 깨끗하게 하지 않아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이 피부에 남게 되면 모공을 막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또한 너무 뽀득뽀득하게 닦으면 피부를 보호막 역할을 하는 각질층이 훼손되면 수분이 증발돼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게 된다.메이크업이나 미세먼지 등은 깨끗하게 제거하고 보습 기능이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 출시되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라인’은 미스트와 젤 2종으로 출시됐으며, 햇빛과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구아이 아줄렌 성분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미스트’는 약산성 포뮬러로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를 맞춰주고, 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안개분사형 미